한국에 거주하시는 고객의 경우 해외거주자 세금보고기한인 6월 15일 이전에 신고서 제출을 원하신다면 한국시간 6월 7일 정오까지 마법사를 완료하셔야 합니다.
(FBAR 신고는 10월 15일로 별도 연장신청없이 자동연장됩니다)
만약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및 자료 검토, 보완 과정으로 인해 부득이하게 시간이 더 필요한 경우에는 10월 15일로 연장신청과 함께 서비스를 제공해드릴 예정입니다.
이미 10월 15일로 소득세신고를 미리 연장신청하신 고객은 해당사항 없습니다. 

FBAR신고(셀프개인) 서비스는 사이트에서 개인이 직접 계좌를 입력하는 것인지요? 그렇다면, 이것은 언제부터 하면 되는지요?
(개인소득세신고 시기와 관계없이 미리해도 되는지요? 아니면, 기다렸다가 개인소득세신고 시기와 함께 해야 하는 건지요?)

분류
엉클샘 서비스와 시스템에 대한 ..
등록자

최○○

등록일
2020-12-17 16:59
조회
277

개인이 제한된 정보를 입력하지만 셀프로 FBAR 신고서를 작성하는 경우와 대조되게 각종 공공정보 (금융기관 영문명, 영문 주소, 반영환율)들이 엉클샘 데이터베이스에서 자동연결되도록 하여 고객의 신고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엉클샘 FBAR 솔루션을 사용하면 고객은 금융기관명을 선택하고 본인의 계좌정보만 간편하게 입력하면 신고서가 자동생성되며 전산화된 신고정보가 미국금융범죄단속기구(FinCEN)로 자동전송됩니다. FBAR는 개인소득세와는 별개로 미리 진행하셔도 됩니다.

공유하기
Globalsign SSL Site Seal